옥현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1학기 방역자원봉사자(구 안전도우미) 위촉 안내
작성자 강혜은 등록일 21.02.17 조회수 430
첨부파일
방역자원봉사자 지원서.hwp (31.5KB) (다운횟수:74)

코로나 19상황에서 학생의 안전한 교육활동 보장을 위해 학부모 방역자원봉사자를 위촉하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학부모님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위촉인원 : 4(학부모)

2. 위촉기간 : 32~ 7월 말

3. 신분 및 활동 조건

           가. 신 분 : 자원봉사자

           나. 봉사활동비 : 14시간 (~: 4시간, : 2시간)

      1) 1인당 지원 단가 :

        - 2시간 이하 20,000(일비)

        - 2시간 초과 ~ 4시간 40,000(일비, 식비 등)

      2) 1인 기준 주 15시간 미만(4시간 이내)

    다. 봉사활동 기간 : 2021.03.02.()~ 7월 말 (4시간 기준 95일 근무)

    라. 1일 활동시간 : ~4시간 (09:30~13:30), 2시간(11:10~13:10)

   . 활동일 및 활동시간은 학교교육과정운영상 필요시 상호협의 후 변경 가능

4. 지원 자격 및 제외자

  . 지원자격

              1) 옥현중학교 학부모

              2) 코로나19 방역 활동 강화 및 학생안전을 위한 활동에 적합한 자로서 신체 건강 하고 학생을 사랑하며 교육적 소신이 있는 자

            나. 지원대상 제외자

    1)국가공무원법33조의 각 호에 해당하는 자

    2)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20조의5 2항에 해당하는 자

       3) 아동복지법에 따라 아동학대 관련 범죄로 형 또는 치료감호를 선고받아 확정되고, 그 확정된 때부터 형 또는 치료감호의 전부 또는 일부의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10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사람

    4)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아동. 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사실상 노무 제공)제한 대상자     

    5) 학생과 관련된 업을 경영하여 학생 지도에 공정성을 확보하기 어려운 자

    6) 기타 학생보호 및 학교안전 등의 업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5. 활동 내용

   가. 방역활동 : 학생 등교 및 일과 중 발열체크, 방역용품관리, 기타 코로나 19감염 예방 활동 지원 등 

   나. 생활지도 : 쉬는시간 및 급식시간 등 교실 외 복도, 화장실에서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 지도 등

단 활동내용은 학교장과 상호 협의하여 활동 내용을 정하고 자율적으로 활동 예정이며 가능한 자녀가 재학중인 학년과는 다른 학년으로 배정 예정

6. 제출서류

   가. 방역자원봉사자 지원서 1.[별지 제5호 서식]

    . 방역자원봉사자 지원서 결격사유 미 해당 확인서 1. [별지 제1호 서식]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각 1(위촉 예정자에 한함)

   라. 기타 : 위촉에 필요한 서류는 채용 결정 후 제출

7. 접수 및 위촉 절차

   가. 접수기간 : 2021.02.17.()~2021.02.23.().까지

   . 접수방법 : 비대면 메일 접수( hjhjzz@use.go.kr )

   다. 위촉 학부모 선정 : 2021. 02. 24.() (개별 통보)

   라?. 위촉 절차

     - ?서류 심사를 통한 위촉

8. 기타사항

   가. 최종위촉자 통지 후 결격사유조회·범죄(성범죄)경력조회 및 건강검진결과 이상 발견 등의 사유가 있을 때는 위촉을 취소합니다.

   나. 방역자원봉사자 지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다. 방역자원봉사자 지원서를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문서위조가 발견될시 위촉을 취소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30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옥현중학교 교무실(052-222-15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신입생과 2학년 반배정 결과
다음글 학생 대상 국가기술자격검정 신분증 범위 안내